2AM SHOW

Live in 3D <2AM SHOW> 2010년 12월 9일 극장 대개봉

<2AM SHOW> On Theater @ 2010/12/09

지난 9월, 손에 잡힐 듯이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3D 영상으로 구현하여 화제를 모았던 신개념 음악쇼 라이브인3D가 2AM과 함께 두 번째 시작을 알린다. 오는 12월 9일 전국 개봉되는 라이브인3D <2AM Show>가 그것이다.
아이돌의 천국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활동을 벌이고 있는 완소 아이돌 그룹 2AM. 방송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그들의 탁월한 무대 매너와 노래 실력, 그리고 일상을 3D 영화로 만나볼 수 있다.
2AM은 외모나 춤보다도 보컬 자체의 매력이 부각되는 발라드나 알앤비 성향의 음악으로 10대 팬뿐만 아니라 많은 이의 감성에 호소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 고른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게다가 댄스 음악이나 일렉트로니카 음악을 소화하는 능력과 그걸 퍼포먼스로 표현해내는 능력 또한, 탁월하여 어떤 포지션에서도 활약할 수 있는 재능을 갖춘 팀이다. 특히, 히트곡이었던 “죽어도 못 보내” 활동을 통해 선보였던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과 비주얼적인 연출은 수많은 이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면서 그들이 어찌하여 작금의 연예계의 아이콘이 될 수밖에 없는지를 증명하기도 했다.
지난 10월 27일 AX-Korea에서 진행되었던 정규 1집 [Saint o’clock]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 무대의 열기를 고스란히 영상으로 옮긴 이번 라이브인3D <2AM Show>를 통해 팬들은 다시금 그들과 같은 공간에서 호흡하고 소통하는 희열을 느끼게 될 것이다.
라이브인3D는 12월 9일을 시작으로  전국 개봉된다(개봉관 정보는 추후 공개됩니다).

Movie Infomation

개봉일시 : 2010년 12월 9일

개봉관 정보 (12/15 업데이트) :

메가박스 ( www.megabox.co.kr ) :  코엑스
롯데시네마www.lottecinema.co.kr ) : 영등포 / 신림 / 건대 / 청량리 / 라페스타(일산) / 대구 / 부산본점 / 광주

※ 개봉관 정보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오니 블로그 메뉴 및 본 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6 Responses to “2AM SHOW”

  1. [...] visit CGV’s Facebook page, and for more information on the film itself, visit the Live in 3D [...]

  2. qkdrkxhfl123 님의 말:

    시골인 제가 사는 서산에는 전혀 희망도 없군요…
    광역시도 한정적이고 전국적으로 개봉한다고 해 놓고 이게 먼가요..
    완전 기대하고 있었는데, 롯데시네마나 cgv 그런 영화관 자체가 없으니 너무속상합니다..
    언제쯤 dvd라도 볼수 있을지… 너무 보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3. jessica 님의 말:

    도대체 언제쯤?죽전 오리cgv나 동백롯데시네마는..

  4. 이현화 님의 말:

    강릉 프리머스에는 개봉하지않나여???
    제가 진짜 친구랑 보러가고싶거든요ㅜㅜ
    아 제발여 알려주세요ㅜㅜ 아니면 강릉 영화관이라도욤ㅜㅜ

  5. 김소연 님의 말:

    친구랑 이번 주말에 가려고 해서 예매 하려고 하니 왜 없나요.
    진짜 시험 끝나고 처음 영화 보는건데…
    제발 상영일 좀 늘려 주세요ㅠㅠㅠㅠ

  6. HN 님의 말:

    전주에서볼려고하는데
    영화언제까지하나요?못봐가지구요..
    그리고3D기본값인가요..?

  7. 김소민 님의 말:

    왜 이천 시네세븐에서는 개봉 안하나요 ..ㅜㅜ

  8. 김소민 님의 말:

    왜 이천 시네세븐은 개봉 안하나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 :d 님의 말:

    정확히 언제까지 개봉인가요?
    (서울지역)

  10. 김수현 님의 말:

    인천/경기 상영일좀 늘려주세요ㅠㅠ 이제막 시험이 끈나느데…ㅠㅠ

  11. bin 님의 말:

    cgv영등포에서 보고싶은데 차기 언제 상영할까요 ??
    그리고 언제까지 하는지.
    정확한 날짜를 좀 알수 있을까요 ㅠㅠ

  12. 차혜인 님의 말:

    2AM팬인데요,,,ㅜ

    언제까지 이 영화 개봉하는 거에요?????

    저번주에 못봐서,,,,,ㅜ

  13. Y.J 님의 말:

    으아악ㅜㅜ
    CGV김포는 개봉 안하나요???
    프리머스가 가장 가까운데,,프리머스는 아예 안하네요ㅜㅜ
    김포공항 CGV개봉 해주세요ㅜㅜ

  14. 이창민♡김효연 님의 말:

    안녕하세요 !

    이창민에 열혈한 팬입니다..

    몇주전에 2am콘서트영화어쩌구 … 하는 배너를 보고 …. 이거 꼭 봐야지 했는데

    이거 내용이 어떻게 되는건가요 ? 그냥 노래부르는게 영화처럼 나오는건가요 ?

    그리고 개봉을 어디에서 했나요 ? 경기도 용인은 안하나봐요 ?

  15. 이해림 님의 말:

    천안 cgv, 씨너스, 야우리시네마 있는데요ㅠㅠ
    아무곳도 개봉안하나요ㅠㅠ?
    정말 보고 싶은데ㅠㅠ
    기다리는 사람 굉장히 많아요!!
    야우리시네마는 규모도 크고 제발 개봉해주세용ㅠㅠ

  16. K.H 님의 말:

    제주도에는 cgv도있고 롯데시네마도있는데 어빼서 개봉하지않는거죠ㅜㅜ
    돈까지 모았는데 개봉안하시면 정말 나빠요~!!

  17. 으아 님의 말:

    제천 ttc나 춘천 cgv나 원주 롯데시네마에서는 안하나요?ㅠㅠ

  18. 또라에몽 님의 말:

    2AM show볼라고완전기대하고막잇엇는데ㅠㅠㅠ
    왜서울에서도몇곳밖에개봉안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영관계속늘어나겟죠..??ㅠ그리구이거 상영언제까지에요..??ㅠㅠㅠㅠ

  19. ㅠㅠ 님의 말:

    시화는 개봉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

  20. 아영 님의 말:

    조원동 cgv에는 개봉 안하나여?
    애들이 이거 본다고 시험날 영화 안보고 오늘까지 기다렸는데 ㄷㄷㄷㄷ

  21. 투에이엠 님의 말:

    목포도 개봉되지 않는거군요…꼭보고싶은데 ㅠㅠ

  22. 유강 님의 말:

    그럼 부산 광주 에서 언제 개봉하나요?

  23. 김형준 님의 말:

    저희 와이프와 어머니가 이번 공연에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시네요~ 임신한 와아프를 위해 이 공연 티켓을 선물해야겠습니다~

  24. admin 님의 말:

    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저희도 개봉관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상영관은 저희가 많이 잡고 싶다고 많이 잡을 수 있는 게 아니라, 극장측에서 흥행성을 기준으로 판단하고 결정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든 극장에서 개봉을 못하더라도 많은 양해 부탁드리구요… ㅜ.ㅜ

    상영관이 계속 확대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2AM SHOW를 많이 봐주시고 입소문 내주세요! 저희도 계속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5. ingdam 님의 말:

    구미는 개봉되지않는건가요ㅠㅠ?
    지방이라고…… 아 보고싶은데꼭ㅠㅠ

  26. 2am짱 님의 말:

    왜 불광에서는 상영안하나요..ㅠㅠ
    영화 표 예매하려고 했는데 영화예매가 다른 곳만 있네요..ㄷㄷ
    불광은 개봉안하나요??( p.s: 불광 cgv입니다!)

  27. 박소희 님의 말:

    안산은 개봉안해주시나요???
    정말보고싶은뎁…
    홍보도 많이 해놨는데,,,,
    개봉원츄!!~~~~~!!!!!

  28. 이예진 님의 말:

    제주도에는 상영하지 않는 건가요?

    상영됐음 좋겠어요…ㅠㅠ
    꼭 부탁 드립니다!!!

  29. lin 님의 말:

    마산에는 롯데시네마,cgv,씨너스 다있는데도 개봉안하는건가요? ㅠㅠ 친구들이랑 다같이 보러가려고했는데… 에휴 창원까지 가야하나 ㅠㅠ 아무거나 이 3곳중 한곳이라도 정해지면 좋을꺼같아요 ^_^

  30. 김효진 님의 말:

    왜 평촌에서는 개봉을 안하나요….ㅠㅠ 진짜 기다리고 보고싶었던건데 평촌에서
    개봉하지 않아서 너무 아쉽습니다… 평촌에서도 개봉해주세요~~

  31. h.j 님의 말:

    안산에 사는 전 너무 멀어요ㅠ
    친구들과 다같이 가려고 했는데..
    안산에서는 안하더군요.
    시험끝나서 같이 가려고 했거든요.
    이거 전국개봉인데 이러는 거 아니잖아요..ㅠㅠ
    진짜 이번 토요일 볼수 있게 하루라도 개봉관 잡아주시면 안될까요?
    시험도 망쳐서 기분 꿀꿀한데 우리 오빠들 보게 해주세요.
    안산에 영화관 많은데ㅋㅋ
    부탁드릴게요. 제발. please.
    안산…부탁해요..
    진짜 나 이거 보고 싶어서 예전부터 돈 모아놨단 말이에요~

  32. 이지 님의 말:

    천안 씨너스에서는 힘든가요??……

  33. admin 님의 말:

    [공지] 안녕하세요. 금일 말씀하신 부산, 광주 상영관이 확정되었습니다. 친구들에게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34. 유강 님의 말:

    이영화 부산에서는 안하는건가요? ㅠㅠㅠ

  35. 고지영 님의 말:

    어째서, 어째서 광주는 극장이 없나요….
    진짜로 광주는 해주지 않으시나요..ㅜㅜ
    너무한게 아닙니까
    단 하루라도 올려주세요…ㅜㅜ

  36. Foyzn 님의 말:

    광주에서는 개봉하지 않는건가요?
    광주에서도 개봉관이 정해진다면 좋을텐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