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Live in 3D

About Live in 3D

음악의 신세계를 경험하라!
놀랄 만큼 화려한 3D 영상과 감동적인 라이브의 결합, ‘라이브 인 3D

영화 [아바타]의 대성공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3D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지금 이 시각에도 세계 곳곳에서는 많은 3D 영화가 촬영 중이거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게다가 할리우드에서 시작된 이 ‘3D 열풍’은 음악계까지 이어져, 국외는 물론, 벌써 국내에서도 3D로 제작된 뮤직비디오가 선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뮤직비디오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3D와 음악의 결합물을 볼 수 있게 되었다. 바로 ‘라이브 인 3D’가 그것이다.

SKT에서 제작하는 ‘라이브 인 3D’는 한 가수의 화려한 무대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정식 3D 카메라로 촬영하여 극장에서 상영하는 신개념 극장판 음악쇼이다. 미국에서는 세계적인 록 그룹 유투(U2)와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의 콘서트가 3D로 상영되어 음악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라이브 인 3D’ 역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마치 실제 콘서트 현장에 와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담아낼 전망이다. 더구나 철저하게 3D 기법에 초점을 두고 제작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3D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화려한 무대를 다양하게 연출하여 기존보다 한발 앞선 음악과 영상의 조화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이번 ‘라이브 인 3D’를 더욱 주목할 수밖에 없는 또 한 가지 이유가 있다. 바로 최고의3D 영상을 만들기 위한 제작진의 노력이다. 제작진은 세계 최고 수준의 3D 전문 업체인 미국의 3얼리티(3ality)사를 비롯한 다양한 3D 관련 업체와 기술 미팅을 진행하면서 최적의 3D 촬영 기술 노하우를 습득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3D와 음악이 본격적으로 결합한 신개념 극장판 음악쇼 ‘라이브 인 3D’. 놀라운 영상과 감동적인 음악이 살아 숨 쉬는 ‘라이브 인 3D’를 통해 음악팬들은 음악 감상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Comments are closed.